查看原文
其他

[페렴속보 259명 사망] 연변,2월 8일까지 휴가 연장! 9일(일요일) 정식 출근!

조글로 zoglo.net 潮歌网 2020-09-16
뉴스영상미니홈단체쉼터위챗
조선족사회화제노래소품힐링작품핫이슈

제보광고114홍보광고월보pc버전

조글로·潮歌网 微信号:ichaoxianzu

오늘의 화제


연변주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폐렴전염상황방제사업지도소조판공실

전염병 방제와 관련된 사업을 잘하기 위한 긴급 통지


각 현(시) 전염병 예방사업 령도 소조, 주 전염병 예방사업 령도 소조 각 성원 단위:


1월 30일, 31일 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폐렴전염상황방제사업령도소조 제 8차, 제 9차 회의 정신을 관철, 실현하기 위해 령도소조의 동의하에 다음과 같이 통지한다.


1. 우리주 전염병 예방사업 실제에 근거해 전주 기관, 기업, 사업단위 정식 출근 시간을 2월 9일(일요일)로 정한다.

도시운행에 필요한 기업(물, 전기, 가스, 통신 등 업종), 전염병 예방에 필요한 기업(의료기기, 약품의 생산 및 판매 업종), 일반생활에 필요한 기업(슈퍼마켓, 식품 생산 및 판매 업종)을 제외한 주내 기타 기업은 2월 8일 24시 전에 일을 시작해서는 안된다.


2. 기관, 기업, 사업단위가 탄력적인 업무, 전화 업무, 인터넷 업무를 전개하도록 장려한다. 각급 정무센터는 인터넷 “록색통로”를 원할하게 하여 기업과 시민들이 인터넷으로 각종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3. 각급 기관, 기업, 사업단위와 향진, 가도는 주체책임을 더욱 엄격히 락실해야 한다. 외래인원에 대한 검사 력도를 강화하고 14일동안 격리, 관찰하는 조치를 전면적으로 실현하여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 외래인원은 발병증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외출할수 있으며 외출 공직자들은 단위의 심사, 승인을 거친 뒤 출근할수 있다.


4. 각 현(시)는 “전주는 련계”되어 있다는 사상을 수립해야 하며 무단으로 교통통제 범위를 정해서는 안된다. 고속도로, 도시사이 도로 등 주요 도로의 원활한 통행을 보장해야 하며 응급차, 자가용, 물류차의 정상 통행을 보장해야 한다.


5. 각급 공안기관은 전염병방제부문과 함께 지원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하며 필요시 검사 지점과 검사 인원을 늘려 체온 측정의 질량과 효률을 보장하고 치안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6. 각 현(시) 교육부문은 학교 반급을 단위로 학생 및 학부모의 외출 정황을 전면적으로 통계, 등기하여 상급부문에 정보를 제출해야 하며 외지에서 연길로 돌아온 학생에 대해서는 반드시 14일간 집에서 격리 관찰을 진행해야 한다. 


7. 각 현(시), 각 부문은 다방면으로 방호물건을 구입, 마련해야 한다. 생산조건을 갖춘 현(시)는 관련 기업을 조직하여 생산을 가속화해야 하며 시장 투입(投放)을 강화하여 다구역, 다지점, 분산형, 예약식으로 배포하여 군중의 수요를 보장하여야 한다. 


8. 각 현(시), 각 관련 부문은 돼지고기, 조류의 사육 상황을 정확히 통계해야 하며 육류, 계란류, 채소, 편의식품 등 상품의 조달 경로를 넓혀 시장의 공급을 만족시켜야 한다. 동시에 시장 물가 변동 상황을 면밀히 점검, 시기적절하게 가격 조절 기금을 리용해야 한다. 기존의 농촌 온실 하우스를 충분히 리용하여 채소를 재배하여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해야 하며 특별히 빈곤한 군중에게는 림시 가격 보조금을 지급해 주어야 한다.


9. 각급, 각부문은 기층당조직전투보루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당원간부는 군중을 이끌고 자신감을 더해주면서 함께 곤난을 이겨내야 한다. 


연변주전염병방제령도소조 판공실

2020년 1월 31일

(번역 연변일보)



1월 31일, 연변주 새로운 확진 환자 없었다!! 길림성 3건 늘어


2020년 1월 31일 0시부터 24시까지 연변주에서 보고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신증 확진환자는 0명이다.



1월 31일 24시까지 연변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루적 확잔환자는 2명(모두 수입성 병례)이다.


이 2명의 확진환자중 한명은 화룡시, 한명은 도문시로 중증 증세가 없다.


1월 31일 0시부터 24시까지 길림성 신증확진환자는 3명이고 보고된 확진환자는 루계로 17명, 그중 장춘에서 1명이 치유되여 퇴원했다. 


그중 장춘시 6명, 길림시 3명, 연변주 2명, 송원시 2명, 통화시 1명, 사평시 `명, 공주령시 1명이다. 상술한 확진환자와 밀접한 접촉이 있었던 831명도 모두 격리의학관찰을 받고 있는 중이다.


장춘에 신증한 병례는 다음과 같다. 


  病例1,男,1941年出生,为长春市既往确诊病例密切接触者。现住长春市朝阳区崇智路694号。

  病例2,男,1986年出生,系武汉输入病例。1月20日乘坐CA8223次航班(座位号20C)自武汉返回长春,1月27日发病。现住长春市高新区中海兰庭小区。

  病例3,男,1973年出生,系武汉输入病例。1月14日乘坐CZ6651次航班(座位号39H)自武汉返回长春。1月22日发病,当日自驾车到吉林市。1月23日乘C1010次列车(座位号3车15A)返回长春市。现住长春市净月区博学路东城国际花园小区。


래원:吉林省卫生健康委员会/길림신문 뉴미디어센터





2020 세상은 지금
[검색해보자!] 내가 확진환자와 동행했나?
[신종 코로나 확산!] 재한조선족의 일자리 흔들린다

[연변서도 2명 확진!] 연변주 예방총력전!
통화 감염자 발생에 100만원 쾌척한 리청산,그는 누구인가?


뉴스 생활정보 총집합

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

长按二维码识别关注潮歌网(조글로)


 潮歌网广告 광고효과 보장

广告担当微信号:caisehaoyun(彩色好运)

广告指南114홍보广告月报pc버전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