查看原文
其他

개인소득세 기준 높인다…정부사업보고의 20가지 관건포인트

길림신문 朝闻今日 2020-09-08

1

가정, 기업의 광대역과 전문 광대역의 비용을 현저하게 인하하고 데이터”로밍(漫游)” 비용을 취소한다.  올해안으로 모바일 데이터 비용을 최소 30% 인하한다.

2

더욱 많은 업무를 인터넷으로 처리한다. 반드시 현장에서 처리해야 할 경우 “한 단위”, “한번만”을 쟁취한다.

3

도로수금제도의 개혁을 심화하고 도로, 교량의 수금표준을 낮춘다.

4

인력자원의 자유 류동을 추동하고 기업에서 기술 종업원들의 대우를 높이는 것을 지지하며 고기능인재에 대한 격려를 강화한다.

5

공립병원의 종합 개혁을 심화하고 의료가격, 인사로임, 의약류통, 의료보험지불 등에 대한 개혁을 조률적으로 추진하며 의료위생봉사 품질을 제고하고 힘써 군중들의 병을 보기 힘든 난제를 해결한다.

6

올해 농촌 빈곤인구 1000만 이상을 감소하고 280만명에 대한 타지역이주 빈곤해탈부축을 완수한다.

7

이산화류황, 질소산화물의 배출을 3% 감소하고 중점지역의 PM2.5 농도를 지속적으로 감소한다.

8

“인터넷+농업”을 발전하고 여러 경로를 통해 농민의 수입을 제고하며 농촌 제1,2,3산업의 융합 발전을 촉진한다.

9

올해 1300만명의 도시입주를 실현하고 농업전이인구의 시민화를 다그친다.

10

도심촌, 불량주거지대에 대한 개조를 질서있게 추진하고 부대시설을 보완하며 조건이 되는 곳은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도록 격려한다.

11

신형에너지자동차 차량구매부가세에 대한 우대정책을 3년 연장하고 중고차 이전제한정책(二手车限迁政策)을 전면 최소한다.

12

전역관광시범구를 건설하고 중점 국유 관광구의 입장료 가격을 낮춘다.

13

자동차, 부분적 일용품 등 소비품에 대한 수입관세를 낮춘다.

14

계속해 퇴직인원의 기본양로보험금과 도시농촌주민의 기초양료금을 높이고 사회최저 로임표준을 합리하게 조절한다.

15

개인소득세에 대한 납세 기준을 높이고 자녀교육, 큰병의료보험 등 전문 비용의 납부 금액을 높이며 인민군중들이 로동을 통해 수입을 증가하고 치부하는것을 격려한다.

16

도시와 농촌의 의무교육 일체화 발전을 추동하고 교육투입이 계속해 빈곤지역과 박약한 환절에 치우친다.

17

인테넷 등 정보화 수단을 운용해 아동 위탁교육의 전반 과정을 감독, 관리하여 반드시 학부모를 안심하게 한다.

18

기본의료보험과 큰병의료보험의 보장 수준을 제고하고 주민기본의료보험 인당 재정 보조 표준을 40원 인상하며 절반은 큰병의료보험에 사용한다.

19

새로운 3년 불량주택개조공략계획을 가동하고 올해는 580만채를 착공한다. 공공임대주택에 대한 보장 력량을 강화하고 저소득곤난가정에 대해서는 보장할수 있으면 보장해야 하며 조건에 부합되고 새로 취직한 무주택 종업원과 외래로무일군들은 보장범위에 편입한다.

20

도시농촌최저보장과 사회구제, 우대무휼 등 표준을 착실하게 제고한다.


추천열독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